2015 Winter English Camp 수료식국제어학원(원장 황윤정)이 주관한 Winter English Camp(이하 캠프) 수료식이 1월 29일 산학협력관 106호에서 열렸다.
캠프는 매년 방학 동안 진행되는 기숙형 영어몰입식교육 프로그램이다. 이번 동계 캠프는 작년 12월 27일을 시작으로 5주간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캠프 기간 동안 우촌학사에 입사해 타일러 헤리슨 교수, 자일스 포드햄 교수, TOEIC Speaking 강사와 함께 공부했다. 캠프에 참가한 김영태 학우(사진영상미디어과 2)는 “평소에 영어 토론수업을 좋아해 원어민 교수님과 많은 대화를 할 수 있었던 점이 좋았다”고 했다.
이날 1부에선 영어 연극 ‘Skit Contest’가 있었고, 2부는 수료식이 진행되어 이창경 학생처장, 신영수 입학처장, 캠프에 참가한 학우의 학과 교수진이 자리를 채웠다. 연극에는 캠프에 참가한 17명의 학우가 팀을 나눠 무대에 올랐다. 신데렐라를 각색한 ‘Five Sense’팀, 백설공주의 ‘Fighter’팀, 캠프 생활을 주제로 한 ‘Avengers’팀이 연극을 선보였다. ‘Avengers’팀 윤신준 학우(외식서비스경영전공 3)는 “처음 3주까지는 서로 낯을 가려서 힘들었지만 Skit Contest를 준비하면서 많이 친해질 수 있었다. 이 추억이 가장 크게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진 2부 수료식에서 이 처장은 참가자들에게 “추운 날씨에 고생 많았다. 많이 뿌듯하고 한편으로 후련하기도 할 것 같다. 캠프 과정을 마치고 수료식에 참석한 여러분들이 참으로 대견스럽다”고 축사를 했다. 캠프 수료자는 교양 2학점이 인정되고 교내 해외 프로그램 지원 시 가산점을 부여 받는다.
성적우수자는 최우수상에 김민경 학우(치위생과 2), 우수상에 정동호 학우(모바일IT전공 3), 장려상에 윤신준 학우(외식서비스경영전공 3)가 수상했다.
박범준 기자 leeboss0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