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교육센터(센터장 김용균)가 2017학년도 창업동아리 승인 결과를 공고했다.
창업동아리 승인은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우수한 기술력을 보유한 예비창업자를 조기 발굴하고, 교내 벤처 창업 분위기와 건전한 문화 조성을 목적으로 시행한다.
이번 승인은 5명 이상의 재학생으로 구성된 신규 및 기존 창업동아리의 사업 계획을 심사하여 총 8팀(112명)이 선발됐으며, 승인 기간은 2017년 5월 4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다.
이번에 신규 승인된 동아리는 누리아동극회(유아교육과, 동아리 대표 노현은) 한 팀으로, 누리과정(만 3~5세 유아에게 공통으로 제공하는 교육·보육 과정)에 근거하여 아동극 공연을 개발하는 창업 동아리이다. 차후 그들은 신구대학교부속유치원에서 공연 할 예정이고 실습기관과 연계된 곳에서도 공연하여 동아리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재승인 된 동아리는 총 7팀으로 바른자세(물리치료과, 정지은), 디자인라이프(시각디자인과, 이강선), SKIP10(패션디자인과, 김민수), 리더스(IT미디어과, 강성민), 프론티어(패션디자인과, 이소영), 플로리아 F.C(원예디자인과, 도나현), 퓨어푸드(식품영양과, 최동해) 팀이다.
자세한 문의는 창업교육센터(031-740-1260, ahngh@shingu.ac.kr)로 하면 된다.
최아림 수습기자 carrieru@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