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남한산 백마 E-SPORTS 학과 대항전」막 내려

등록일 2021년06월23일 09시00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우리 대학 제47회 늘품 총학생회(회장 구본훈)에서 주관하는「남한산 백마 E-SPORTS 학과 대항전」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28일 진행된 결승전에서는 예선과 4강을 뚫고 올라온 팀들이 격전을 벌였다. 그 결과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 우승은 ‘얼굴로 승부 본다’ 팀(호텔외식F&B과)이다. 준우승은 ‘이건 못 참쥐~’ 팀(스마트사무경영과)이 차지했다. 또한, 카트라이더 종목 우승은 ‘1등 할게요’ 팀(건축전공)이, 준우승은 ‘신구대맛집호외’ 팀(호텔외식F&B과)이 차지했다.
 
상금은 우승팀에게 각 50만 원, 준우승 팀에게 각 30만 원을 수여했다. 아울러 시청하는 학우에게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미니 냉장고, 한우 세트 등 다양한 상품들을 증정했다.
 
카트라이더 종목 우승을 차지한 ‘1등 할게요’ 팀의 안슬기 학우(건축전공 1)는 “우승해서 굉장히 기쁘다”며, “다음에는 더 좋은 성적으로 우승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 우승을 차지한 ‘얼굴로 승부 본다’ 팀의 박종호 학우(호텔외식F&B과 2)는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윤예원 기자 lonstos@g.shingu.ac.kr
신구학보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