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백마체전 특집] 백마체전 중 화제의 인물로 뽑힌 사람들!

등록일 2023년05월31일 09시00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백마체전을 진행하면서 재미있는 경기와 게임들이 준비되있었다. 재미있게 즐긴 게임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준비하고 일했는지 궁금하지 않는가? 재미있게 즐긴 백마체전 뒤 어떤 노력들이 어떤 활동이 있었는지 같이 알아보며 다음 백마체전에 밝은 얼굴로 인사 해보는 것은 어떨까? 그럼 같이 어떤 사람들이 노력했는지 알아보자!

그 누구보다 체전을 열심히 준비한 총학생회
1. ELUM 총학생회가 처음 맡은 큰 행사인데 어떤 마음가짐으로 준비하셨나요?
이기현 학우 (총학생회장) 코로나가 안정화 된 시점에서 백마체전을 3일을 진행해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백마체전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2. 체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는데 아쉬웠던 점이 있나요?
이 학우 항상 처음해보는 행사들에 있어서 그만큼 열심히 준비했지만 더 잘하고 싶은 마음에 드는 감정이 듭니다. 아쉬운 점은 많지만, 이 경험을 바탕으로 백마대동제를 준비하겠습니다!


3. 열심히 체전을 준비하고 뛰어준 학우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이 학우 총학생회에서 준비한 1학기 중 가장 큰 행사인 남한산 백마체전을 즐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재미있는 체전을 더욱 재미있게 만들어준 학우

1. 안녕하세요. 백마체전기간동안 무엇을 했는지 간단한 자기소개 부탁드립니다. 
배준상 학우(e스포츠 캐스터) 이번 백마체전에서 e스포츠 캐스터와 체육대회 게임 진행 MC를 맡은 배준상입니다.


2. e스포츠 캐스터와 체육대회 MC를 맡으셨다니 정말 멋진데요. 이번 백마체전에서 좋았던 점이 있으신가요?
배 학우 재작년 제가 e스포츠 캐스터를 처음 꿈꾸게 해준 곳이 이 신구대학교 백마체전이였기 때문에 저에게는 큰 의미가 있는 무대를 올해도 설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3. 마지막으로 이번 체전 소감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배 학우 이번 체전이 제가 군대 가기 전 마지막 백마체전이였는데 참여하게 되어 너무 좋았고 군대 다녀와서도 다시 참여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18년동안 학과의 메딕으로 활동한 동아리
1. 물리치료학과에서 사설 메딕팀을 따로 구성해 준비하게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SMT 물리치료학과의 스포츠동아리인 ‘SMT Medic’는 18년의 전통이 있는 동아리이며 스포츠 현장에서 역할이 무엇인지 경험해보고자 메딕팀을 구성해 꾸준히 백마체전에서 메딕활동을 해왔습니다.


2. SMT Medic으로써의 준비 과정과 마음가짐이 있었나요?
SMT 그동안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백마체전 진행에 어려움이 있었던 것과 마찬가지로, 메딕활동도 제약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코로나가 종식해 다시 메딕활동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3. 팀장으로써 한마디 부탁드립니다!
SMT 체전 기간 전부터 모여 선수들을 위해 준비하고,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힘든 내색 없이 선수들 뒤에서 묵묵히 케어 하느라 정말 고생많았을 메딕원들에게 역할을 훌륭하게 수행해 진심으로 감사와 고마움을 전합니다. SMT MEDIC 최고!!!

 


김예찬 기자 gimyechan21@g.shingu.ac.kr

신구학보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