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대학발전기금 유치,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

등록일 2014년05월27일 00시00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421일 피부미용업체 가 인미가의 조서윤 대표원장이 우리 대학교를 방문해 200만원의 발전기금 을 전달했다.
최근 가인미가뿐만 이 아니라 성남탑간호학원에서 100만 원, 네오킴에서 100만 원, 약손명가에서 500만원의 발전기금을 잇달아 우리 대학교에 기부했다.
조서윤 대표원장은 신구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체결함으로써 석은경 교수님께 피부미용에 대한 자문을 얻고 좋은 인재를 추천받는 것에 대해 감사하며, 적은 금액이지만 대학 발전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약손명가는 작년에도 발전 기금을 전달했으며, 네오킴의 김혜정 대표이사는 패션디자인과 패션디자인전공의 겸임교수로 우리 대학교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에 강경호 기획처장은 최근 반값등록금 및 대학구조개혁 등 급변하는 대학의 환경 속에서 재정의 어려움이 현실화되고 있는 가운데 대학 발전기금을 흔쾌히 기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 우리 대학이 더욱 견고하게 발전할 수 있도록 발전기금을 의미 있게 사용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우리 대학교 기획처는 지난해 9월 발전기금관리규정을 제정하면서 대내외적으로 대학발전기금 유치에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홍보를 전개해 나가고 있다.


임예슬 기자 yim__@hanmail.net

신구학보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