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남한산 백마대동제, 뜨거운 호응 속에 마쳐...

등록일 2023년11월01일 09시00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우리 대학(총장 이숭겸)에서 지난달 18일부터 20일까지 신구EXPO와 남한산 백마대동제를 진행했다.

 

남한산 백마대동제(이하 대동제)의 주제는 ‘백야’로 신구대학교에 내린 밤을 밝히자는 의미와 함께 축제 분위기로 해가 지지 않는 백야현상처럼 밝히자는 두 가지 뜻을 담았다.

 

대동제는 19일과 20일 이틀 동안 진행됐다.

 

대동제에서는 공연과 더불어 백야식당과 백야시장을 운영했다.

 

백야식당에서는 동아리 와 학과가 운영하는 식당에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었으며, 백야시장에서는 머무네, 그림패움, 콕콕콕, IT소프트웨어과 등에서 준비한 다양한 체험과 볼거리를 즐길 수 있었다.


1일 차는 한경식 학생처장의 격려사와 총학생회장의 인사말로 시작을 알렸다.

 

오프닝 축하 공연 이후 솔트레인의 무대가 진행됐으며, 학우들의 끼를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신구스타 본선 무대가 펼쳐졌다.

 

마지막 순서로 특별출연 슬러시와 초청가수 DK가 출연해 1일 차의 무대를 마무리했다.

 

2일 차 에는 동아리 머무네와 노들의 공연, 교수님 밴드 프로페서의 공연으로 무대가 꾸며졌다.

 

또한 1일 차에이어 신구스타결승이 진행됐다.

 

이날의 특별 출연자로 남동현이 등장했고, 초청 가수는 래원과 위클리로 축제를 재미있게 마무리했다.

 


이나경 기자 leenk1124@g.shingu.ac.kr

신구학보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