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새내기를 환영하는 작은 축제

등록일 2015년03월10일 00시00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2015학년도 신입생들을 위한 신입생 전체 환영회와 학과별 오리엔테이션이 226일 체육관에서 열렸다.

오전에는 학과별 오리엔테이션이 있었으며, 오후에는 신입생 전체 환영회가 진행됐다. 이날 점심식사는 우리 대학교에서 제공했다.

학생지원팀(팀장 한경식)이 주관한 신입생 전체 환영회는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체육관에서 열렸으며, 2015학년도 신입생과 재학생, 교수 및 교직원을 포함해 약 2,400명이 참석했다.

신입생 전체 환영회는 1, 2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장수모 팀장(학생서비스팀)의 개회선언으로 행사가 시작됐다. 1부는 ‘I love SHINGU’를 주제로 학교 홍보 영상 상영, 이창경 학생처장의 환영인사, 박훈희 학생지도전문위원의 신구정신과 비전 설명, 문희정 교수(항공서비스과)꿈이 있는 대학생활에 대한 강연이 있었고, 교수밴드 프로페서의 축하공연으로 꾸며졌다.

함께하는 젊음을 주제로 한 2부는 학생자치기구(총학생회, 대의원회, 학회장연합회)의 환영인사와 2014년 신구가요제 대상을 받은 안민규 학우(물리치료과 3)의 축가로 시작됐다. 이어서 밴드 동아리인 노들과 댄스 동아리 솔트레인의 공연이 있었으며, 신입생들을 위한 행운권 추첨 이벤트가 진행돼 추첨된 학우들에게 문화상품권이 증정됐다.

마지막 순서인 초청가수 축하공연에는 디 홀릭산이가 출연하며 성황리에 신입생 환영회가 끝났다.


서민지 기자 jowham@naver.com

신구학보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