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평생교육원 2015학년도 가을학기 수강생 모집

등록일 2015년08월31일 00시00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우리 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황윤정)에서 83일부터 92일까지 가을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일반 강좌는 리빙포토, 기초사진 테크닉 연구, 조명을 이용한 사진촬영, 플루트교실, 요가&스트레칭, 사주명리학, 현대미술의 이해, 원어민교수 영어회화, 원어민교수 중국어, 커피바리스타, 와인소믈리에가 있으며 학력, 연령 제한 없이 성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학점은행제 강좌는 사회복지현장실습, 가족복지론, 사회복지개론이 있으며 전문학사 학위취득자 또는 고등학교 이상 학력 소지자만 지원할 수 있다. 힐링특강은 저녁 밥상, 와인 커뮤니케이션, 힐링 플라워(꽃과 식물)가 있으며 일반 강좌와 똑같은 조건으로 지원 가능하다.


접수는 홈페이지 또는 방문접수
(09:00~18:00)후 계좌로 수강료를 입금하면 된다. 학점은행제 강좌는 입학원서, 성적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자료를 제출해야 하며 일반 강좌는 제출 서류가 없다.


평생교육 일반강좌에서
12강좌 이상 수강생과 본교 재학생, 졸업생, 교직원, 교직원 직계가족 및 경로(65세 이상)30% 할인 받을 수 있고, 평생교육원 직전 학기 수료생은 10% 할인 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중복적용이 되지 않으며 학점은행제 과목과 힐링특강은 할인 혜택이 없다.


교육기간 중 무료주차 및 도서관 사용이 가능하고
, 각 강좌별 적정 인원 미달 시 폐강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
(http://cec.shingu.ac.kr)와 평생교육원(031-740-1127~9)으로 문의 가능하다.


김강희 기자
kgh9359@gmail.com

 

김강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