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계 기숙형 몰입식 영어캠프 수료식(이하 수료식)이 국제어학원(원장 황윤정)의 주관으로 7월 31일 산업협력관 106호에서 행해졌다.
수료식 1부에서는 캠프에 참여한 학우 39명이 5개 조로 나뉘어 향상된 영어 실력을 보일 수 있는 Skit Contest가 진행됐다. 영어로 연극을 하는 Skit Contest에서는 양치기 소년, 아기돼지삼형제, 범데렐라, 어벤져스, 피터팬이 진행됐다.
수료식 2부는 내빈소개, 개회, 축사, 강사진 소개, 수료증 수여, 성적 우수자 시상 순으로 진행됐다. 축사를 맡은 신영수 입학처장은 “학생들을 지도하신 교수님들과 39명의 학생들 모두 고생 많았다. 학생들에게 이번 캠프가 영어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었던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성적 우수자는 학습 성취도, 성적 향상도, Group Work 평가, Skit Contest, 캠프생활 준수정도를 고려해 선발됐다. 최우수상 정예진 학우(관광영어과 2)가 상금 80만 원, 우수상 유용비 학우(항공서비스과 2) 외 2명이 상금 50만 원, 장려상 조아라 학우(물리치료과 1) 외 8명이 상금 30만 원을 받았다.
최우수상을 받은 정예진 학우는 “영어 스피킹 실력 향상을 위해 참가하게 됐는데, 토익 스피킹 실력이 많이 향상돼서 보람차다. 또, 좋은 선생님과 타과 학우들을 만날 수 있는 보람있는 기회기 때문에 다른 학우들에게 추천해주고 싶다”는 수상 소감을 남겼다.
이유현 기자 lyh0611126@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