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2013학년도 재입학 실시

등록일 2013년07월30일 10시23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2013학년도 우리 대학교 재입학 신청을 1129일부터 127일까지 교무처 학사운영팀(우촌관 4)에서 받을 예정이다.

재입학은 학칙 제17조와 학사내규 제31조 재입학 기준에 해당하는 자로서 학년도별 입학정원 범위 내에서 결원이 있을 때 가능하며, 재입학 시 학과는 제적당시의 동일학과를 원칙으로 하고, 학과명이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된 학과로 입학하게 된다.

재입학 전형은 정원 내 입학자를 우선으로 하고, 재입학 당시 수업연한을 적용한다. 또한, 평점평균 상위자, 취득학점이 많은 자를 우선으로 하며 학점인정은 제적 당시 취득한 학점 전부를 인정할 수 있다. 산업체위탁생은 재입학 시 해당 교육과정이 운영되고 있고 입학전형 시 조건에 따른 조건과 제출서류를 갖추어야 한다. 재입학 신청은 본인과 보호자 도장, 성적증명서 1, 해당학과에서 재입학원, 제적(자퇴)사유서, 학과장 소견서 작성 후 학사운영팀에 직접 제출하면 된다.

재입학 허가 통보는 1217일 개별 전화통보로 진행될 예정이며, 고지서 출력 및 등록은 우편을 통한 재입학 허가 통보서 수신 후 가능하다. 또한 수강신청은 34일 개강일에 해당학과 사무실에서 할 수 있으며 학자금대출문의는 학생서비스센터(031-740-1146)에서 상담할 수 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사운영팀(031-740-1229)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예솔 기자 ys_1294@naver.com


김예솔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