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2016학년도 ‘붉은 원숭이의 해’ 시무식 열려

등록일 2016년01월08일 00시00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2016년 업무의 시작을 알리는 시무식이 이숭겸 총장과 각 부·처장, 직원을 비롯한 학과별 교수, 교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14일 복지관 학생식당에서 열렸다.


시무식은 국민의례와 우촌 이종익 박사를 기리는 묵념을 시작으로
2015년 외부 표창 수상 교직원에 대한 이 총장의 격려금 전달과 신년사, 교무처장의 2016학년도 보직자 발표, 신임 직원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이 총장은 지난해 각 분야 유공으로 정부
, 장관 표창을 받아 학교 이름을 알린 토목과 김문모 교수(대통령 표창), 이길순 단장(교육부장관 표창), 디지털인쇄정보과 최재혁 교수(문화체육관광부장관 표창), 방사선과 박훈희 교수(미래창조과학부장관 표창), 서강문 선생(교육부장관 표창), 최선자 선생(경기도지사 표창)에게 표창장과 격려금을 전달했다.


이후 이 총장은 신년사에서
지난 해, 우리 모두는 최선을 다하여 개교 41주년이 되는 해를 뜻 깊게 마무리했습니다. 외부 평가지표도 많이 향상됐고 이는 여러분이 힘써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라며 교직원에게 감사를 전했다. 또한 우리는 2024년까지 취업률·보유율 전국 10위 안에 진입하여, 안정적 기반을 확보하는 것을 목표로 잡고 있습니다. 확신에 찬 도전과 창조의 정신으로 직업교육의 최고 브랜드 신구대학을 함께 만들어갑시다라고 2016년 새해 목표를 전달했다.

이어 2016학년도 보직자 발표와 신임 직원 소개 후, 학생식당에 준비한 점심오찬을 끝으로 시무식이 마무리됐다.


박범준 기자 leeboss01@naver.com

 

박범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