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그치지 않는 열기, 백마대동제

등록일 2017년11월01일 09시03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WE 총학생회(회장 손석현)의 주관하에 제43회 백마대동제가 1019일부터 20일까지 우리 대학교 운동장에서 진행됐다.

2017 남한산 백마대동제는 손 회장의 개막선언, 총학생회의 인사, 이창경 학생처장의 격려사로 막을 열었다. 이 처장은 43회 남한산 백마대동제는 ‘WE 총학생회가 여러분만 생각하고 바라보며 열심히 준비했다, “시험 걱정은 내려놓고 같이 어울리고, 같이 즐기며, 같이 호흡할 수 있는 즐거운 시간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구인들이 직접 참여한 공연으로는 교수밴드 프로페서와 교내 동아리인 솔트레인’, ‘노들’(노래가 좋은 사람들), ‘프로듀스 신구가 있었다. 특히 학우들의 숨겨진 끼와 노래 실력을 볼 수 있었던 프로듀스 신구에서는 우수상에 강*성 학우(물리치료과 3), 최우수상에 홍*화 학우(물리치료과 1)에게 주어졌고, 마지막으로 이은미의 헤어지는 중입니다를 부른 김*경 학우(물리치료과 3)가 대상과 우승상금 20만 원을 거머쥐며, 물리치료과가 대상 연속 5관왕을 차지했다.

이벤트 게임은 미리 신청한 학우와 관객들의 직접 참여로 이루어졌으며 영화&드라마 맞추기’, ‘상자 속 물건 맞추기’, ‘노래 맞추기’, ‘맥주 빨리 마시기등의 게임이 진행됐고, 참가자들에게는 소액의 상금이 지급됐다.

초청 가수공연에는 19창모헤이즈의 무대가, 마지막 날 이든디에이드’, ‘박보람의 축하 공연으로 밤하늘을 메웠다.

또한, 축제 기간 동안 운동장 한편에서 다섯 과의 이색주점과 푸드트럭, 야시장이 성황을 이뤘다.


임정연 기자 tlqndjs456@gmail.com

신구학보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