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교육원(원장 황윤정)이 주관하는 2015학년도 봄학기 강좌와 학점은행제가 3월 둘째 주에 개강한다.
봄학기 강좌는 일반과정 18개(사진예술 분야, 생활문화 분야, 외국어 분야, 자격증 분야), 힐링특강 4개(힐링플라워, 와인커뮤니케이션 등), 그리고 학점은행제 6개(장애인복지론, 노인복지론, 사회복지개론, 가족복지론, 사회복지현장실습, 애완동물관리전공)로 총 28개 강좌가 준비돼 있다.
이번 학기에는 학점은행제의 기존 5개 강좌에 2년 과정의 ‘애완동물관리전공’이 추가됐다. 강좌 정원은 총 40명으로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동등 이상의 학력소지자가 지원할 수 있으며, 졸업과 동시에 전문학사학위(생명산업전문학사)가 수여된다.
일반강좌와 힐링특강은 학력과 연령 제한 없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일반강좌 수강생은 수강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2개 강좌 이상 수강할 경우 추가 신청 강좌당 30%, 우리 대학교 재학생, 졸업생, 교직원, 교직원 직계가족 및 만 65세 이상 수강자는 30%, 평생교육원 직전 학기 수료생은 10%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할인혜택은 중복으로 적용되지 않는다.
수강 신청은 개강일까지 평생교육원(우촌관 203호)을 방문하거나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의 대학기관>부속·부설기관>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각 강좌별 적정 인원이 미달될 경우 개강이 연기되거나 폐강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평생교육원(031-740-1127~9)과 평생교육원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서민지 기자 jowham@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