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상담센터(센터장 박훈희)에서 코로나19와 관련한 상담 업무를 조정했다. 2차 감염 및 확산을 방지하고,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학우들을 위해 대면 상담 일정이 확정되기 전까지 비대면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화 또는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하며 우리 대학 학생 포탈 모바일 어플에서 상담 신청란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심리 상담 체크 후, 고민되는 내용이나 코로나19로 인한 스트레스 등의 글을 남기면 된다. 또한, 위기 사례 등 상담이 필요한 경우 내부 회의를 통해 코로나19 안전 수칙을 준수하며 대면 상담 서비스를 지원한다.
상담 가능한 일정은 평일 9:00~18:00이며(점심시간 12:00~13:00 제외), 입력 이후 해당 시간에 상담을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생상담센터(031-740-1147)로 문의하면 된다.
오예림 기자
stcavon@g.shing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