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iMac
#퀄리티무슨일 #디자인무슨일 #가격은또무슨일
애플의 대표 전자기기하면 아이폰을 떠 올릴 것이다. 하지만 오늘은 주변에서도 흔히 볼 수 있는, 2명의 1명꼴로 쓰는 아이폰이 아닌, 바로 아이맥을 소개하려고 한다. 사실 아이맥은 집에 하나쯤 가지고 있는 흔한 컴퓨터는 아니다. 학교나 디자이너, 혹은 그냥 돈 조금 있다는 사람들이 사용하는 컴퓨터라는 인식이 강하다. 가격은 사악하나 성능과 디자인 면에서는 견줄 데가 없는 아이맥은 21.5형과 27형, 아이맥 프로 27형 이렇게 세 가지로 나눠진다. 모두 세 가지 타입으로 출시됐으며 27형에 한해 프로세서 업그레이드가 있다. 가장 낮은 클럭 스피드도 3GHz에서 3.1GHz로, 터보 부스트도 4.1GHz에서 4.5GHz로 업그레이드 됐다. 또한, 최대 128GB의 램 탑재로 각종 머신러닝이나 시뮬레이션 등을 사용하는 업체의 입장에서 매력적인 조건이 아닐 수 없다. 뿐만 아니라 맥북에 탑재되는 T2 칩이 탑재돼 페이스타임 카메라의 사용성이 업그레이드되고 얼굴인식과 스피커 저음역 반응 등이 가능해졌다. 나열하자면 수없이 많은 아이맥의 기능을 꼼꼼히 보고 주머니 상황을 잘 살피며 구매하도록 하자!
LG WING
#이런디자인들어는봤나 #총이야? #엘지만할수있어
엘지의 가장 최신폰, 윙! 삼성의 Z플립을 이을 혁명적인 디자인이 아닐 수 없다. 마치 총을 연상케 하는 윙은 시네마틱한 대화면의 노치리스 올레드 풀비전 디스플레이로 큰 화면을 선호하는 사람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편안한 몰입감을 위해 99.6mm 세컨드 스크린이 존재하는데 미디어 컨트롤러와 그립락이다. 미디어 컨트롤러는 세컨드 스크린을 통해 빨리 감기, 되감기, 일시 정지, 재생 등 미디어 컨트롤이 가능하다. 그립락은 세컨드 스크린을 잠금해 핸드폰을 세로로 안정되게 잡고 영상을 시청할 수 있으며 불필요한 터치를 제어해 준다. 멀티스크린 UX로 동영상을 보면서 메시지를 보내거나, 알림을 확인하는 등 2개의 화면으로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짐벌 카메라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내재돼 있어 촬영 중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부드러운 시선처리가 가능해졌다. 전·후면 동시 촬영이 가능한 듀얼 레코딩부터 타입랩스 컨트롤, 초광각 카메라, 트리
플 카메라, 전면 팝업 카메라가 탑재돼 멋진 인생 사진을 건지고픈 사람에게 추천이다! “여러분의 상상의 나래를 윙으로 활짝 펼쳐보세요. 창작의 세계가 여러분 앞에 펼쳐질 것입니다!”는 광고가 과장은 아니다.
Galaxy Buds Live
#막귀간증 #노이즈캔슬링 #강낭콩
갤럭시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버즈가 새롭게 출시됐다. 어디서든 존재감 뿜뿜하는 글로시한 느낌의 세 가지 색상과 강낭콩 모양의 귀여운 디자인이 인상적인 버즈 라이브는 삼성에서는 처음 내놓는 오픈형 무선 이어폰이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귀에 피로감을 덜어 주며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윙팁은 두 가지 사이즈 중 자신에게 맞게 골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2mm의 대형 스피커 Bass Duct로 풍부한 사운드를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버즈 라이브의 강점이라고 할 수 있는 노이즈 캔슬링까지! 이제 지하철의 소음이 음악인지 음악 소리가 지하철 소리인지 헷갈릴 필요가 없어졌다. 그 외에도 항시 대기 중인 빅스비를 통해 목소리로 쉬운 연결이 가능해졌고, 세 개의 마이크로 인한 통화 품질 향상과 최대 21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등 이제 새로운 버즈를 만날 시간이다!
김채영 기자 coduddl787@g.shing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