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신구대학교식물원, ‘어린이 식물원 탐험대’ 체험 프로그램 실시 안내

등록일 2021년06월23일 09시00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신구대학교식물원(원장 전정일)에서 2021년 여름방학 특별 체험 프로그램 ‘어린이 식물원 탐험대’를 오는 1일부터 유료로 모집한다.
 
신구대학교식물원은 환경부 인증 프로그램인 ‘습지에서 숨 쉬는 작은 생명 이야기’를 진행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식물원 해설가와 함께 즐겁고 유익한 여름방학을 만들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주제는 ‘식충식물과 곤충이야기’로 다양한 식물 생장이 가장 활발한 여름은 곤충 또한 가장 바쁜 활동을 보이는 계절이다. 특히, 식충식물은 곤충을 유혹하는 기능이 고도로 발달돼있어 곤충과 함께 흥미로운 생태 탐구의 대상이 돼 흥미를 끌고 있다.
 
프로그램은 8월 31일까지 진행되고 중앙광장, 곤충생태관, 습지 생태원 등에서 직접 관찰하며 진행하는 생태 환경 교육이다.
 
아울러 신구대학교식물원에서 오는 10일부터 8월 29일까지 수국 꽃길 산책, 백합 품종 전시, 해바라기 품종 전시, 연꽃·수련 품종 전시 등의 여름 정원을 즐길 수 있다.
 
자세한 안내 및 문의는 신구대학교식물원 홈페이지(www.sbg.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31-724-1600)로 문의하면 된다.

 
오예림 기자 stcavon@g.shingu.ac.kr
신구학보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