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학생서비스팀(팀장 오상현)에서 오는 24일까지 2021학년도 1학기 긴급 경제사정 곤란자(실직·폐업 가정) 장학금 신청을 받는다.
코로나19로 인해 작년 11월부터 올해 5월 중 학부모가 실직 또는 폐업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의 등록금 부담 완화 및 안정적 학업 여건 지원을 위해 시행됐다.
신청 대상은 작년 11월부터 올해 5월 사이에 학부모가 지난 31일 기준 여전히 실직, 폐업 상태인 경우 해당한다. 또한, 2021학년도 1학기 재학생 또는 등록 휴학생도 지원 가능하다. 단, 장학금 지급 가능 금액이 10만 원 미만인 학우는 제외된다.
제출서류는 장학금 신청서, 가족관계증명서, 고용보험수급자격인정명세서(실직), 폐업사실 증명서(폐업)으로 학생서비스팀에 방문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 및 문의사항은 학생서비스팀 전화(031-740-1245)로 연락하면 된다.
박지영 기자 qkrwldud0424@g.shing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