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2021학년도 멀티미디어 공모전 진행

등록일 2021년09월15일 09시00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우리 대학 발전기획팀(팀장 김성호)에서 재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30일까지 멀티미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공모전은 학과, 시설, 동아리, 식물원 등 우리 학교와 관련된 주제로 홍보 콘텐츠 동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영상은 Vlog, 로고송, 영화 패러디, ASMR 등 자유로운 형식으로 제출하며 분량은 5분 이하, 파일 크기는 500mb 이하(해상도 720p 기준)로 만들어야 한다. 
또한, ‘학과별 홍보 동영상 제작’ 사업으로 제작한 영상도 제출 가능하다.
 
접수 방법은 멀티미디어 공모 홈페이지(gate.shingu.ac.kr/?w2xPath=/GATE/SAM/ENTRANCE/M/SISM23P.xml&gb=20) 를 통해 온라인 접수로 이뤄지며, 홈페이지 내 온라인 신청서(멀티미디어 공모전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저작물 활용 동의서, 저작권 서약서, 접수작품 및 접수작품의 썸네일)를 제출하면 된다.
 
시상은 대상 100만 원(1팀), 최우수상 70만 원(3팀), 우수상 50만 원(5팀), 장려상 30만 원(5팀), 입선 10만 원(10팀)으로 총 24팀에게 지급 할 예정이다.
 
결과는 10월 15일 우리 대학 홈페이지(www.shingu.ac.kr)에 공고되며, 입상작품은 우리 대학 공식 SNS 채널에 올려 홍보에 이용된다.
 
접수 오류 및 기타 사항은 우리 대학 발전기획팀 전화(031-740-1276)로 문의하면 된다.

 
신아름 기자 areum6604@g.shingu.ac.kr
신구학보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