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2023학년도 학위수여식 진행

등록일 2024년03월13일 09시00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2월 2일 우리 대학(총장 이숭겸)에서 2023학년도 제49회 학위수여식을 진행했다.

 

본교 체육관에서 행사를 진행했으며, 식순은 개식사, 국민의례, 학위증서 수여, 상장 수여, 대학발전기금 기증, 총장 격려사, 이사장 축사, 교가 제창, 폐식사 순으로 이뤄졌다.

 

학위수여식 수상자를 대상으로 시상식을 진행했으며 수상자 대표 이승환(세무회계과 3) 및 34명에게 과 수석상, 수상자 대표 최현경(패션디자인학과 3) 및 21명에게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 학과 수석상, 수상자 대표 남유리(식품영양학과 3) 및 8명에게 공로상, 수상자 대표 이충현(사회복지과 3) 및 10명에게 봉사상, 수상자 대표 이시은(치기공과 3) 및 2명에게 총동문회장상, 수상자 대표 한진만(정보통신보안과 3) 및 11명에게 외부기관 표창상을 수여했다.

 

이숭겸 총장은 “졸업은 끝이 아닌 또 다른 시작이다”며 졸업 이후에도 근면성실하게 신구인의 정신을 빛내라는 말과 함께 격려의 말을 전했다.

 

김길준 이사장은 “도전을 두려워하지 말고, 정진해 나아갈 수 있는 신구인이 됐으면 한다”며 당부의 말을 전했다.

 

 

정석현 기자 kanaoo19@g.shingu.ac.kr

 
신구학보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