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학사운영팀(팀장 임준순)에서 1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전과 시행을 안내한다.
전과 접수는 오는 7월 1일부터 7월 4일까지 가능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학사운영팀(우촌관 4층)에서 가능하다.
전과 신청학기 학사경고자 및 학사학위전공심화과정생은 전과가 불가능하며 전과결과 통보 및 공지는 오는 7월 15일 월요일 SMS 또는 전화로 통보될 예정이다.
성적인정 유무신청서 작성 및 제출은 7월 22일부터 7월 25일 총 4일간만 제출 가능하며 이전 학과 학점 인정 확인 및 교양학점과 일반선택 10학점 인정 여부에 관해 신청이 가능하다.
전과를 희망하는 학생은 전과 접수기간 전 유선으로 전화상담 후에 전과신청 하기를 권장하며 전과신청서 제출 후에는 신청을 번복 할 수 없다.
전과 절차 및 자세한 안내사항은 교무처 학사운영팀(031-740-1229)전화 및 우리 대학 홈페이지(g.shingu.ac.kr)로 문의 가능하다.
정석현 기자 kanaoo19@g.shing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