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학 학사운영팀(팀장 임준순)에서 2025학년도 1학기 재입학 공고에 관해 안내한다.
재입학원 접수는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사이에 우촌관4층 종합행정사무실 403호에서 접수 가능하다.
학칙 제17조와 학사내규 제31조 재입학 기준에 해당하는 학생이여야 하며, 학년도별 입학정원 범위 내에서 결원이 있을 때 허가한다고 한다.
재입학 전형은 정원내와 정원외를 구분하여 선발하며, 평점평균 상위 자, 취득학점이 많은 자를 우선으로 한다고 한다. 또한 학과명이 변경된 경우에는 변경된 학과로의 재입학을 허가하며, 폐과로 인한 재입학은 유사 학과로 입학할 수 있다.
재입학자 본인 및 보호자 도장, 성적증명서 1부를 준비해야 하며 이후 재입학할 해당 학과에 방문하여 재입학원, 제적(자퇴)사유서, 재입학 관련서류를 작성하여 학과장 확인 후 성정증명서와 함께 학사운영팀에 직접 제출해야한다.
재입학 허가자 통보는 다음 달 13일(금)에 발표할 예정이며 개별 전화통보로 전달하며, 재입학 허가자 수강신청은 개강일에 해당하는 2025년 3월 3일에 해당학과 사무실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교무처 학사운영팀(031-740-1229)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정석현 기자 kanaoo19@g.shing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