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나만의 개강맞이 의식-이수연 학우 (치기공학과 2)

등록일 2025년03월14일 11시05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새 학기를 맞이하는 것은 항상 설렘과 긴장을 동시에 안겨준다. 새로운 것을 접하는 기대감 속에서 나만의 개강맞이 방법을 찾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나에게는 이 특별한 순간을 맞이하기 위해 쇼핑을 하는 것이 큰 즐거움이다.

개강을 앞두고 필요한 물품 리스트를 생각한다. 리스트에는 필기구, 노트, 전자기기 등 학업에 필요한 기본적인 물건부터 새로운 학기를 맞아 기분 전환을 위해 사고 싶은 옷이나 소소한 아이템들이 포함된다. 예를 들어 내가 좋아하는 디자인으로 태블릿 PC를 꾸미는 것은 나의 학업에 대한 의욕을 더욱 북돋아 준다. 이 리스트를 만드는 과정은 무엇을 구매할지 고민하며 기대감과 설렘을 준다.

쇼핑의 재미는 단순히 물건을 사는 것에 그치지 않는다. 매장에 들어서면 다양한 상품들 사이에서 나만의 스타일을 찾는 과정이 시작된다. 예쁜 옷을 고를 때면 나의 취향이 반영된 새로운 스타일을 발견하는 기쁨이 있다. 특히 친구와 함께일 때 서로의 의견을 나누며 더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어 더욱 즐겁다. 이 과정에서 나 스스로에 대한 이해도 깊어지고 새로운 나를 발견하는 시간이 된다. 그리고 바쁜 학기 중에는 시간이 부족해 마음의 여유를 찾기 어려울 때도 많지만 쇼핑을 통해 잠시나마 나에게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쇼핑이 끝난 후에는 구매한 물건들을 정리하며 새로운 학기를 맞이할 준비가 완료된다. 이 과정에서 나는 나의 목표를 다시 한번 생각하고 앞으로의 학업에 대해 다짐하게 된다. 예를 들어 이번 학기에는 더 많은 독서를 하고 실습 과제를 밀리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는 목표를 세운다. 나의 개강맞이 의식은 단순히 쇼핑을 넘어 새로운 시작에 대한 기대와 준비의 과정이 된다.

개강을 맞이하며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는 것은 나에게 큰 의미가 있고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면 항상 나만의 방식으로 준비한다. 쇼핑을 통해 나를 새롭게 발견하는 과정은 학업에 대한 의욕을 더욱 불러일으킨다. 다음 학기를 준비하면서 느끼는 이 설렘은 소중한 경험이자 앞으로의 도전에 대한 긍정적인 마음을 갖게 해준다. 나에게 쇼핑은 단순한 소비가 아닌 나의 새로운 시작을 위한 특별한 의식이 된 것이다.

이제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면, 내가 구매한 물건들을 보며 느끼는 만족감과 기대감이 나를 더욱 열정적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 믿는다. 쇼핑을 통해 나의 목표를 다시 한번 다짐하고 새로운 도전에 대한 준비를 마친 나는 더욱 자신감 있게 학업에 임할 수 있을 것이다.

신구학보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