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2015 을미년 시무식 거행

등록일 2015년01월15일 00시00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도약의 해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합시다

152015년 시무식이 복지관 학생식당에서 열렸다.

시무식은 교직원들이 서로 새해의 복과 안녕을 기원하는 인사를 나누는 것으로 시작해 국민의례와 우촌 이종익 선생을 기리는 묵념, 모범 학과 및 모범 교직원 표창, 이숭겸 총장의 신년사, 신임 보직자 발표, 신임 직원 소개 순으로 진행됐다. 시무식에는 이숭겸 총장을 비롯한 각 처·단장과 학부장, 학과장, 각 과의 교수 및 교직원들이 참석했다.

모범학과로는 IT미디어과(학과장 이용희)와 식품영양과 식품영양전공(학과장 권종숙), 모범부서에 산학협력팀(팀장 이동원), 교수학습개발원(원장 정현숙), 식물원(원장 김인호)이 선정돼 표창장과 격려금 100만원을 받았다. 모범 교직원에는 기획처 오상현 선생, 교무처 유미석 선생, 학생처 홍차희 선생, 산학협력처 김영남 선생, 입학처 김응철 선생, 사무행정처 송상용 선생이 선정돼 표창장과 격려금 50만원을 받았다.

이숭겸 총장은 지난 한해는 많은 사회적 어려움과 교육환경의 변화 속에서도, 우리 모두 최선을 다하여 개교 40주년이 되는 해를 뜻 깊게 마무리했다고 치하하는 한편, 역사상 처음으로 실시되는 대학 구조 개혁 평가에 대비해 만전의 준비를 기할 것을 당부했다.



임예슬 기자 yesl@shingu.ac.kr


신구학보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