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2017학년도 학생증 발급 안내

등록일 2017년03월07일 15시53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2017학년도 학생증(신입생 ID카드) 발급 신청이 322일까지 진행 될 예정이다.


학생증은 학술정보원 게이트 출입, 열람실 좌석 예약 시스템 사용, 도서 대출 및 반납, High5 프로그램 출결관리에 이용된다.


학생증을 신청하고자 하는 학우는 스마트폰 앱 위비뱅크나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을 통해 웹으로 신청한 뒤 인터넷 출력물, 신분증 및 사본 3매를 가지고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1차 접수기간인 32일부터 7일까지 복지관 2층 로비에서 접수하며, 2차 신청기간인 320일 부터 22일 까지는 교내 우리은행에서 접수한다.


학생증 발급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유튜브에서 학생증 발급 프로세스 동영상(http://goo.gl/zPmHIl)을 참고하면 알 수 있다

이유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