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2014년 갑오년 새해 시무식 열려

등록일 2014년01월15일 00시00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2014년 시무식이 12일 복지관 학생 식당에서 열렸다. 시무식에는 이숭겸 총장을 비롯한 각 처·단장과 학부장, 학과장, 각 과의 교수들 및 교직원들이 참석했다. 시무식은 교직원들이 서로 새해의 복과 안녕을 기원하는 인사를 나누는 것으로 시작해 국민의례와 우촌 이종익 선생을 기리는 묵념, 모범학과 및 모범 교직원 표창, 이숭겸 총장의 신년사, 신임 보직 임용 발표순으로 진행됐다.
모범학과로는 2013년 교원양성기관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받아 대학의 위상을 높인 유아교육과(학과장 한진원)가 표창을 받았다. 또한, 모범 교직원으로는 High 5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성공적으로 운영한 교수학습개발원장 정현숙 교수와 우촌관 및 식물원 전시관 증축 공사 업무를 담당한 사무행정처 손한건 선생, 교원양성기관 평가를 지원한 교무처 김옥경 선생이 표창을 받았다.
이숭겸 총장은 “2014년 개교 40주년을 맞아 새로운 전문 교육의 큰 걸음을 내딛고 경쟁력 확보에 주력하여 개교 50주년에는 모든 학과가 힘써 신구비전 2024를 이루어내길 바란다발전을 위한 변화와 실천에 구성원 모두가 함께하자고 새해 인사를 전했다.

임예슬 기자 yim__@hanmail.net

임예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