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방학 특집]알바, 주머니 가벼운 청춘의 빛줄기

등록일 2016년06월23일 17시53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http://patch.com/california/encinitas/its-summer-vacation-now-what_f17b8067


한 학기를 마무리하는 기말고사가 끝나고 이제 겨우 한숨 돌릴 수 있는 여름방학이 찾아왔다. 하루 빨리 친구들과 바다로 떠나거나 계곡에서 물장구를 치고 싶을 것이다. 방학 전부터 국내외 가리지 않고 여행계획을 세워뒀겠지만 문제가 하나 있다. 두 달 간의 달콤한 휴일이 있으면 무얼 하나,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데. 놀기에 바쁜 청춘이지만 알바 찾기에 급급한 학우들을 위해 준비했다.

http://coolmompicks.com/blog/2014/08/22/best-offers-for-families-amex-membership-rewards-points/


시원하게 알바하고 싶니?

오직 여름방학에만 할 수 있는 워터파크 알바는 대학생들에게 가장 큰 인기다. 놀 시간도 부족한 여름방학 동안 짧게 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많이들 찾는다. 사람 만나기를 좋아하고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사람에게 추천한다. 시원함은 덤이다. 알바채용이 되면 티켓식음료 판매나 상품점 운영, 라이프 가드(인명구조원) 등의 일을 맡게 되는데, 주로 실외근무를 많이 하게 될 것이다. , 라이프 가드 업무는 관련 자격증이 필요한 경우가 있으니 공지사항을 꼼꼼히 살펴보자. 비교적 다른 일보다 체력적으로 힘들어 투잡 뛰기에는 어렵다.

http://socialvalueint.org/


밖에서 고생 말고 안에서 편하게

무더운 여름, 워터파크가 시원하면 얼마나 시원할까 하는 학우들도 있을 것이다. 수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스트레스 받는 게 싫다면 이건 어떨까. 인터넷만 된다면 언제든지 어디에서든지 할 수 있는 인터넷 설문조사 알바는 굉장히 단순하고 쉽다. 꾸밈없이 솔직하게 설문에 응한다면 노력대비, 시간대비 효율성이 최고다. 적립금이 어느 정도 모인다면 계좌로 현금이 지급되니 가장 손쉽게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이와 비슷하게는 타이핑 알바도 있다.

http://moneytechnology.info/?cat=69


짧고 굵게 벌고 싶다면

요즘은 알바도 경력으로 인정받는 추세다. 놀고먹는 방학을 보내기보다 유익한 경험을 남기고 싶다는 학우들이 관심 가질 만한 알바가 숨어있다. 여름방학을 맞아 각종 캠프 알바가 뜨고 있는데 초등학생중학생 대상의 영어캠프에서부터 물놀이 캠프, 키즈 캠프 등 종류도 다양하다. 캠프에서는 지도교사나 보조강사를 뽑는데, 특히 해외에서 진행하는 영어캠프의 경우 어학 경험을 늘릴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 영어 실력은 어느 정도 갖춰져야 한다. 캠프 알바는 단기간에 고소득을 올릴 수 있어서 단기간 고소득 알바를 원하는 사람에게 제격이다.

이은진 기자 dms7819@naver.com

이은진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