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의 눈과 귀가 되겠습니다
존경하는 신구대 여러분 2013년 계사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2012년 임진년 마무리는 잘 하셨는지요?
임진년, 한 해 동안 많은 희로애락이 있었지만, 신구 가족 여러분들과 함께한 그 시간들이 정말 소중하게 여겨집니다. 저는 지난해 10월에 대의원으로 선출된 이후, 처음으로 신구대 총학생회장선거를 여러분과 함께 했습니다. 이 총학생회장선거에서 신구 가족 여러분이 보여주신 뜨거운 관심과 투표율 70%라는 놀라운 결과는 모두 여러분들의 노력과 노고 덕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올해는 더 많은 행사를 여러분들과 함께할 것입니다. 모든 행사들에 이번 총학생회장선거 때와 같은 관심과 열의를 보내주시면 좋겠습니다.
저희 대의원회는 여러분의 눈이 되고, 귀가 되고, 손과 발이 되겠습니다. 대의원의 주 활동은 신구 학우 여러분들이 어렵게 내주신 등록금과 학생회비가 여러분들을 위해 올바르게 쓰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등록금은 학교 운영에 쓰이고, 학생회비는 저희 3대 자치기구운영 지원금에 쓰입니다.
이 금액들이 얼마나, 어떻게 합리적이고, 효율적으로 쓰이는지를 감사하는 게 저희대의원의 역할입니다. 저희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여 학교 자금의 운영이 투명하게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어려울수록 강해지고, 힘들수록 지혜로워지는 인간의 본성을 발판으로 저희 다원 대의원회는 더 한 층 강력한 조직력으로 신구대 학우 여러분들이 믿을 수 있는 최고의 대의원회로 거듭날 것을 기대하며 희망합니다.
존경하는 신구대 여러분. 2013년에도 잘 지켜봐주시고, 많은 협조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