옆에서 함께하는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친애하는 신구대학교 학우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13년도 총학생회장 김솔래 입니다.
이렇게 학보를 통하여 여러분들께 신년 인사드리게 됨을 뜻 깊고 감사하게 생각하며,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 학업이나 취업 등 하시고자 하시는 일에 있어서 모두 건승하시고 행복한 한해가 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작년, 추운 날씨 속에서도 근년에 없었던 높은 투표율로 저를 이 자리에 세워 주신 학우 여러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내년 이맘때에 여러분들의 선택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입증해 보이도록 노력 할 것을 약속드리며 항상 변함없는 자리로 남도록 힘쓰겠습니다.
저희는 대학이라는 배움의 요람에 와 있으며 이곳에서 자신의 목표와 꿈을 향해 달려가는 청춘들이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나아감에 있어선 여러 힘든 일이 발생하고 난관에 부딪힐 때가 많이 있을 겁니다. 이때 주변을 둘러보며 함께 나아 갈 수 있는 동반자가 필요하다 생각되는데 그 몫은 저희 총학생회가 해드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총학생회는 학우 여러분들의 위에 있는 것이 아닌 옆에서 함께 하며 여러분들의 지지자 또는 동반자가 되어드릴 것을 약속하는 바입니다.
임진년이라는 다사다난 했던 한 해가 지나고 계사년이라는 새로운 한 해가 왔습니다. 학우 여러분 개인의 발전이 신구대학교의 발전과 같음을 알고 같이 노력하여 함께 발전함으로써 모두가 빛날 수 있는 한해가되었으면 합니다. 신입생들에게는 신뢰감 있는 학교로, 졸업생들에게는 자랑스러운 신구대학이 되길 바라며 신구인 여러분 모두 무탈하고 보람찬 한해가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여러분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