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체전 특집] 이번 백마체전은 이랬다! 과별 한마디

등록일 2018년05월24일 09시00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이번 백마체전은 이랬다! 과별 한마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치러진 백마체전이 끝났다. 이번 체전에 대한 학우들의 생각은 어떨까. 학우들의 다양하고 솔직한 의견을 듣기 위해 익명으로 인터뷰를 진행했다. 각 과별로 이번 체전에 대한 소감 한마디를 들어보자.



패션디자인과 진 학우
- 벌써 내년 체전이 기다려질 정도로 즐거웠어요. 다음 체전이 정말 기대돼요.


세무회계과 이 학우
- 작년과 비슷해서 지루했어요. 특색 있고 재밌는 활동이 생겨 더 즐거운 체전이 됐으면 좋겠어요.


방사선과 최 학우
- 모두 모여서 체전을 하니까 공동체 의식이 생겨서 좋았어요.


지적부동산과 윤 학우
체전하면 단합하는 분위기가 떠오르는 데 작년보다 화목해서 단합이 잘 됐어요. 그래서 이번 체전이 더욱 즐거웠어요.


피부미용과 이 학우
- 대학에 와서 처음 하는 체전인데 정말 꿀잼이었어요. 특히 치어와 기수가 너무 멋있어서 기억에 남아요. 하지만 종목이 적은 점이 아쉬웠어요.


글로벌경영과 이 학우
- 체전을 통해 친목도모를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체전을 3일 동안 하는 건 너무 길어요. 예선을 미리해 체전 기간을 줄였으면 좋겠어요.


IT
미디어과 임 학우 - 농구 경기를 봤는데 선수가 다치자마자 경기를 바로 중단시켜 선수의 안전부터 생각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어요.


그래픽아츠과 이 학우
- 치어리더와 기수들이 연습을 많이 한 게 느껴졌어요. 볼거리와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어 줘서 좋았어요.


물리치료과 박 학우
- 날씨가 화창해서 좋았고, 우리 과가 종합우승해서 정말 기뻤어요.


섬유의상코디과 고 학우
- 처음 해본 체전이라 즐거웠고, 다양한 경기도 볼 수 있어 좋았어요.


유아교육과 김 학우
- 힘들었지만 재밌었어요. 체력이 달리지만 얻은 게 많아서 좋았어요.


치기공과 한 학우
- 재밌었는데 자리 경사가 너무 급해서 앉아있을 때 너무 불편했어요.


치위생과 이 학우
- 자리에 햇빛이 너무 많이 들어와서 피부가 다 탔어요. 그리고 저희 과 경기가 다 져서 너무 아쉬웠어요.


공간디자인과 성 학우
- 응원하느라 목이 다 쉴 정도로 즐겁고 뜨거웠던 체육대회여서 만족스러워요.


색채디자인과 김 학우
- 동아리 부스의 홍보가 너무 적어서 아쉬웠어요. 내년 체전에는 더욱 많은 동아리가 참여했으면 좋겠어요.


사진영상미디어과 최 학우
- 경기가 원활하게 진행됐던 점이 좋았어요.


미디어콘텐츠과 양 학우
- 경기에 참여하지 않는 친구들은 할 수 있는 게 응원밖에 없어서 아쉬웠어요. 좀 더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됐으면 좋겠어요.


관광영어과 이 학우
- 뜨거운 햇볕을 피할 수 있는 곳이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실내 경기종목을 늘렸으면 해요.


시각디자인과 김 학우
- 사전투표를 받아서 인기 없는 종목은 빼고, 인기 있는 종목을 많이 했으면 좋겠어요.


원예디자인과 노 학우
- 대학에 와서 처음 경험해보는 체전이라 신기하고 즐거웠어요. 학우들과 협력을 이룰 수 있는 좋은 기회였던 것 같아요.


식품영양과 양 학우
- 체전을 하면 과티가 떠오를 정도로 다양한 과티들이 기억에 남아요. 출전하는 경기가 없어 아쉬웠지만, 함께 응원하며 단합하는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자원동물과 김 학우
- 줄다리기에 출전했는데 져서 너무 아쉬웠어요.


토목과 이 학우
- 날씨가 너무 더워 힘들었어요. 경기에 출전하지 못해 아쉬웠지만, 과가 승리하는 모습을 볼 땐 너무 기뻤어요.


환경조경과 박 학우
- 경기 운영에 다소 불만이 있었지만, 그 외에는 잘 즐겼어요.


항공서비스과 이 학우
- 예선에서 다 져서 아쉬웠지만, 치어와 기수 보는 재미가 있어서 좋았어요. 또한, 동기들과 단합할 수 있는 기회여서 더욱 즐거웠어요.


보육복지과 최 학우
- 이번 체전은 별로였어요. 당일에 알려주는 공지와 일정이 계속 바껴 힘들었어요.


비즈니스중국어과 김 학우
- 항상 학업에 치여 사는 우리 학생들에게 일상을 탈피할 수 있는 기회여서 너무 좋았어요.


배상은 수습기자 rnemf249@naver.com

신구학보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