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발길을 멈출 만한 가치. 신구학보

등록일 2013년03월12일 00시00분 URL복사 프린트하기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신구 학보는 전반적으로 교내 소식과 학술·여론, 신구·신구인, 지도·교양 편으로 나뉘어지는데 1면에 실린 총장님 신년사를 시작으로 한 해를 시작하기 전 마음을 다 잡는 계기가 될 수 있었습니다.
2,3
면에 교내 소식’, ‘학술·여론은 우리 학교에서 어떠한 일들이 진행되었고 진행되는지 개인적으로 알기 힘든 다양한 정보들을 접할 수 있게 해주었으며, ‘뜨거운 감자란은 사회뿐 아니라 교내에서도 핫 이슈로 떠오르는 문제에 대해 다 같이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도록 다루어져 있었습니다.
4,5
면엔 처장님들과 교수님을 비롯한 동문 선배님들의 신년사가 특집으로 실려 좋은 말씀들을 많이 받을 수 있었으며, 6,7면에 실린 신구·신구인지도·교양은 멘토링을 받는 기분으로 진로에 대해 고민하는 학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마지막 8면에는 학보사를 만들며 운영하는 학보사 기자에 대해 알 수 있었는데 이러한 분들의 노고가 있기에 신구 학보가 운영된다는 것을 깨달을 수 있었습니다. 학교생활을 하며 지나치기 쉬운 학보지만, 지나치지 않았을 때 얻는 가치는 우리가 생각하는 그 이상이라 생각됩니다. 그 가치를 놓치느냐 안 놓치느냐는 학우 여러분들의 몫이라 생각하며 학보에 대한 더 큰 관심이 필요한 시점이라 생각됩니다.

김솔래 학우(환경조경과 3)

신구학보사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보도 여론 사람 교양 문화

포토뉴스 더보기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