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증 2차 발급신청이 3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학생증은 학술정보원 출입 게이트 출입, 좌석 예약 시스템 사용, 도서 대출 및 반납, High5 프로그램 출결관리에 이용되며, 발급 대상은 분실 및 기타 이유로 재발급을 희망하는 재학생과 신입생이다. 신입생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복지관 2층 로비에서 발급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서와 신분증 사본 3부를 지참해야 한다. 재학생의 경우에는 별도의 신청 서류 없이 학생서비스팀에서 바로 신청할 수 있다. 학생증 발급신청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 대학교 홈페이지의 커뮤니티>신구소식>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복지관 1층 학생서비스팀(031-740-1234)에 문의하면 알 수 있다. 안성규 기자 tjdrbzja@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