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방학이 눈 깜짝할 새에 지나고 벌써 2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어느 정도 학교에 익숙해졌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다시 수업을 듣고 하다 보니 모든 것이 새롭고 낯선 기분이 듭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2학기도 열심히 달리겠습니다!
양승이 학우(섬유의상코디과 1)
1학기에 휴학을 하고 다시 돌아온 우리 과! 그동안 친구들의 얼굴도, 배우는 과목에도 많은 변화가 일어난 것 같습니다. 그렇지만 다시 마음먹고 돌아온 만큼 최선을 다해 공부하겠습니다.
천아람 학우(원예디자인과 1)
학우들이 새 학기를 맞아 모두 열기가 뜨거운데 저도 1학기 때만큼 열심히 놀고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치위생과 파이팅!
강희라 학우(치위생과 1)
군대 때문에 2년 만에 학교에서 다시 수업을 들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복학생이기 때문에 다른 학우들보다 더 열심히 노력해야 될 것 같습니다. 복학하고 첫 학기이기 때문에 학기말에 좋은 성적 거뒀으면 좋겠습니다.
유승한 학우(미디어콘텐츠과 1)
이번에 맞이하는 새 학기는 제게 있어 아주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다음 학기에는 휴학을 하고 군대를 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번학기 만큼은 열심히 공부해서 과에서 1등을 반드시 하고 군대에 가고 싶습니다.
최형욱 학우(컴퓨터멀티미디어과 1)
지난 학기 무사히 잘 보냈으니 이번 학기도 지난 학기처럼만 잘 보냈으면 좋겠어요. 학점 관리도 잘 하고 친구들과도 열심히 놀고, 열심히 공부할 생각이에요.
김민경 학우 (패션디자인과 1)
새 학기 목표는 제 과에서 1등이 되어 더 많은 장학금을 받는 거예요. 그리고 1학기에 지내온 것을 생각하며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되새기며 보내고 싶어요. 아무리 힘들어도 지치지 않고 목표를 향해 노력하는 제가 됐으면 좋겠어요.
김수빈 학우 (세무회계과 1)